상간녀소송비용 정보

상간녀소송비용 란?


지출내역을 보면 베트남 출국 하루 전날 하나경은 호텔 숙박비 및 택시비로 91만 6209원을 지불했다. 베트남에 도착해서는 차량 렌트비로 200만원을 썼다. 그리고 현지에서 사업을 위해 만난 지인 부부의 식사비, 마사지 비 등 작은 부분까지 썼다고 한다. ‘소혜리’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하나경이 ‘상간녀 손해배상 소송’이 제기된 유부남에게 약 2800만원이 넘는 비용을 썼다며 문서를 공개해 파장이 일고 있다.


상간녀소송비용 에 대하여


25일 한경닷컴측은 하나경과 상간녀 소송을 제기한 A씨, 남편 B씨의 관련 차용 내역을 공개했다. 내용에 따르면 하나경은 해당 남성에게 2022년 1월 27일 명품을 선물하기도 하고 돈을 빌려주기도 하는 등 약 2823만 9904원을 썼다고 주장했다. 하나경 측은 “B 남성과 2021년 12월에 처음 만나 다음해 1월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그가 나에게 20대에 결혼했지만 이혼했다고 밝혔다. 그가 결혼하자고 이야기했다”며 유부남인 사실을 알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상간녀소송비용 전망


하나경은 “사기꾼인 남자를 잘못 만나서 내 인생이 이렇게 됐다. A씨도 사람들이 이름을 모른다고 숨어서 이렇게 날 괴롭히지 않았으면 좋겠다. 남편한테 죗갚을 물어야 할 것이 아니냐?”고 말했다. ‘소혜리’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하나경이 ‘상간녀 손해배상 소송’이 제기된 유부남에게 약 2800만원이 넘는 비용을 썼다며 문서를 공개해 파장이 일고 있다.


상간녀소송비용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